자면서살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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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미서니 조회 11회 작성일 2020-08-04 09:28:0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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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달반만에9kg감량! 자면서 알아서 빠지는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

운동없이하는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
생체리듬 시간제한 다이어트!(생체리듬 간헐적단식)
이 영상은 아래의 내용을 참조했습니다.

미국 NCBI 출처 자료입니다.
(출처 - 미국 임상 영양학 저널)
*아침 식사와 저녁 식사의 비중이 체중감량에 미치는 영향
https://www.ncbi.nlm.nih.gov/pubmed/23512957
*생체 시간 중 늦은 시간 음식물 섭취와 체지방 관련도 연구
https://www.ncbi.nlm.nih.gov/pubmed/28877894

*KBS TV 생로병사의 비밀 - 시간제한 다이어트 편

*먹고 단식하고 먹어라-브래드필론저자(간헐적단식 관련서적)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7193737
------------------


▶후원하기:https://toon.at/donate/tasty_diet


*공지사항*

여러분들께 최대한 쉽고 편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고

이론 설명만 하는 것이 아닌!
몸소 다이어트로 증명하는 증명 다이어터! 맛불리입니다.

다이어트란 절식으로 배고프고 운동해서 고통스러운 것이 아닌
포만감 있는 식사에 운동 없이도 감량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영상에서 소개하는 내용과 동일한 방법으로 직접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의사도 트레이너도 영양사도 아닙니다.
그저 전문가들이 이미 실험한 내용, 논문에 나온 내용들을 바탕으로 공부하고
실천을 하고 진짜로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몸소 체험함으로써
효과를 증명하고 여러분께 정보를 공유를 해드리는 유튜버 입니다.

최대한 많은 분들께서 다이어트에 스트레스 받지 않고
저처럼 행복하게 다이어트 하시길 바라면서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일반인'일 뿐입니다.

효과는 성별이나 체질에 따라서 다를 수 있고
경험과 지식범위 내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아직 많이 부족하고, 공부를 하고 있는 입장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의견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아니므로 제 영상은 어디까지나 개인의 의견, 참고로 봐주시고
영상을 보고 실행했을 때 결과에 대한 책임은 실행한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비교적 건강한 상태가 아니시거나
건강에 문제가 있거나 생길시 엔, 필히 전문의와 상담하세요. ----------------------------------------------------
★생채소 섭취 주의사항★
신장이 안좋거나 소화기관이 약하신 분들은
효과가 떨어지더라도 생채소보다
살짝 데친 채소를 권장해드립니다.
하지만, 너무 익힌 채소는
다이어트에 크게 도움되지 않으니 주의해주세요.
----------------------------------------------------
맛불리TV : ★이해를 돕기위해★ 영상으로 정보가 부족하신분들 더보기 눌러서 참고하세요!
출간공지■ 맛불리 책 정식출간 되었습니다!♡
교보문고 : http://bit.ly/2ymieTW 예스24 : http://bit.ly/2JPo8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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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분들이 출간 요청해주셔서 가능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해를 돕기 위한 예시■
오전 7시에 아침드시는분 기준으로

오전 7시 아침 - 오후1시 점심- 오후6시 전까지 저녁식사를 마침.

이렇게 식사 했다고 가정해봅시다.
그럼 이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동안 총 12시간동안 식사를 하신거고

저녁 7시부터 아무것도 먹지않고 공복을 유지해주시면 12시간 단식을 하는거죠

제가 권장한 연습하는 기간의 12시간 단식입니다.

그런데 이런분이 12시간 연습시간이 익숙해져서
아침을 스킵 - 점심을 12시-저녁을 7시 전까지 마침

그러면 12시~7시동안 식사를 하신거고 그 이후에 공복을 유지하면 16시간 단식이 되겠죠

이것이 제가 최종적으로 연습시간(12시간)을 거쳐 16시간까지 늘리는 추천하는 단식방법입니다.
저는 [생체리듬 시간제한 다이어트] 16시간을 진행중이고 4달만에 19kg 감량 달성했습니다.
아침 먹으면 안좋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부분은 의학계에서도 의견이 아주 의견이 분분하기 때문에
좋다 나쁘다 맞다 거짓이다 판단은 안하겠습니다.
그런 부분이 찝찝하시면 아침을 드시고 저녁을 스킵하셔도 무방합니다.

모든 다이어트는 식단을 조절하는데 전제를 두며
이 다이어트 방법은 시간만 지키면
폭식을 해도 된다는 그런 개념의 다이어트가 절대 아닙니다.
영상에서는
연습기간(12시간 단식)동안에는 식사는 "평소에 먹던 식사"를 드시는 것이고
간식은 당연히 드시면 안됩니다.
후에 16시간 단식까지 늘려서 제가 다른영상에서 추천하는
[맛있고 배부른식단]으로 서서히 바꿔주시면 됩니다.


이 영상은 아래의 내용을 참조했습니다.

미국 NCBI 출처 자료입니다.
(출처 - 미국 임상 영양학 저널)
*아침 식사와 저녁 식사의 비중이 체중감량에 미치는 영향
https://www.ncbi.nlm.nih.gov/pubmed/23512957
*생체 시간 중 늦은 시간 음식물 섭취와 체지방 관련도 연구
https://www.ncbi.nlm.nih.gov/pubmed/28877894

*KBS TV 생로병사의 비밀 - 시간제한 다이어트 편

*먹고 단식하고 먹어라-브래드필론저자(간헐적단식 관련서적)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7193737
왈왈개 : 매일 오겠읍니다..
1 - 49.5
젤좋아멍뭉이 : 오후 4시 이후 금식하고 아침 8시에 첫끼 먹는데 왜 몸무게가 제자리일까여..
이얍 : 저는 이렇게 살고는 있는데 취직하고 앉아있는 시간이 늘면서 생전 없던 내장지방이 생기더라구요... 여러분 주기적인 운동 정말 중요합니다
정가림 : 나만 뭔 소리인지 이해못했나..내가 수학을 못하는건가?
ʚ냰류ɞ : 저도 해볼래요!!

0801
0802
0803
유유혜진 : 너무 배고파서 닭가슴살 먹으니까.....봤네여
요랑단 : 내 언니기 왜 마른지 알겠다.
잠은 엄청나고 자서. 근데 요즘은 왜 살 안 찌지 언니 요즘 많이 안 자는데....
언니 나이 : 중2 몸무게 : 38 키 : 164
정말 말랐고 키는 엄마보다 크다.. 난 초5에 42키로 150... 뭐 내가 언니보다 조금.. 아니 많이 먹긴하지...ㅎ
쏘쏘 : 도전!!!!
ᄇᄋᄌ : 내일부터 오겠습다
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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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
8-3

자면서 더 많은 지방을 태우는 방법

어떻게 자면서 체중을 줄일 수 있을까요? 우리 모두 정기적으로 운동하는 것이 체중을 감량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최선의 방법이라는 것에 동의합니다. 하지만 매일 운동하세요? 아니오. 매일 잠은 자나요? 네. 그렇다면 자는 동안 체중을 줄이는 게 더 나은 방법 아닐까요?



가장 먼저 할 일은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몸은 뱃속으로 들어온 찬물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열을 가해야 하기 때문에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게 됩니다. 샤워하는 물에도 같은 원리가 적용됩니다. 이 조언이 자는 동안 칼로리를 태우는 걸 도와줄 거예요. 8시간 동안 자는 것만으로 300칼로리를 저절로 없앨 수 있습니다!

타임스탬프:

신진대사 촉진하기 0:26

물 마시기 1:01

찬물로 샤워하기 1:27

잠자기 2:08

실내 온도 낮추기 2:47

아침 커피 마시기 3:17

조리법이 아니라 기름 바꾸기 3:51

음식에 매운맛 더하기 4:19

사과 식초로 양념하기 4:50

탄수화물 섭취하기 5:17

단백질 음식 먹기 5:51

운동하기 6:19

고강도 운동하기 6:48

식단에 섬유질 첨가하기 7:24

칼로리 줄이지 않기 7:49

국립 의료원 – 항공 촬영: 국립 암 연구원, 퍼블릭 도메인

https://creativecommons.org/publicdomain/mark/1.0, https://commons.wikimedia.org/w/index.php?curid=24063310



애니메이션은 밝은 면에서 제작합니다.



#살빼기 #체중감량 #밝은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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林小鹿 : 탄수화물×
김우진 : 어린아이도 이 방법 가능 한가요??
도라애몽 : 저도 마지막은찬물로 1분 마무리함 피부노화에도 좋음.
토지금고 : 운동전에 블랙커피 하나까서 입에 털어넣고 물한잔마시고 운동 go go 하시면 좋습니다.
세슬 : 님들 찬물마시면 혈액순환이 느려져서 살이 안빠져요 미지근한물이나 따듯한물을 드셔야해요
그리고 잠이 제일 중요해요 ! 잘때 몸을 꼭 따듯하게 하고 주무세요. 차갑게하는것보다 따듯하게 푹자는게 더 효과있어요.
그리고 매운맛 너무 매운거 먹지마세요. 위 손상있을수 있습니다.
(이모가 운동강사셔서 믿어도돼요!)
웅웅 : 썸네일 맛집이라해서 왔습니다
유성민 : 와우 정말 되나요?
안되면 자실때 목 조심하세요...목 뼈 3번이...
우종길 : 결론 겨울에도찬물샤워
위에안좋고 찬물많이먹으면
장에안좋음 매운음식먹는다고안빠짐 내결과 그리고사과식초장이나위나안좋음 탄수환물이몸에안좋음 나계속먹다운동해도 안좋음먹을거면 먼저운동하고먹기
운동은다해야됌 고강도운동고강도운동너무 하다 쓰러짐 우리몸의60퍼센튼가 70펀가 땀너무흘리면 수분없어짐 그러면힘이없지
그냥한번에많이먹지말고 단백질많이먹기
브리드버킹엄 : 난 자고 일어나면 1키로 빠져있던데
그렇다고 잠 안자면 더 빠짐
멸치들 공감하려나
1 minute : 그냥 밥 잘 챙겨먹고 운동하고 스트레스받지말고 잠 푹 자고 끝!!!

자는 동안 살이 빠진다? 수면 다이어트, 자면서 지방분해 방법

드디어 닥터시완에서도 날로 먹는 다이어트 방법이???
잠을 자면서도 지방분해가 되고 살이 빠지는 방법!!!
수면 다이어트 소개해 드립니다.

#닥터시완 #다이어트 #EPOC
유미 : 운동장 엄청 달리다가 힘들면 빨리 달리다가 반복하면서 한시간했는데 다음날 무릎이 너무아파서 출근못가는줄요.아픈부위에 멍도 양쪽으로 생겼던데..이런경우는 첨.. 그다음날도 비슷하게했는데 이후부터는 그냥 무릎 관절이 걸을때마다 너무 아파서 회복될때까지는 무릎보호대차고 빠른걸음으로 한시간 걷는데 2주째 회복이 안되고 더뎌요 ㅠㅠ 아직 젊을 20대인데 무릎관절은 늙었나봐요 ^^..
정혜순 : 안녕하세요 저는 아들이 고도비만이라서 차자가싶으대 어디로 가면도나요^^
김몬 : 오오 회복기 칼로리 소모 신기하네요
강차운 : 뱃살타바타나 플랭크가 걷기나 뛰기보다 효과 있나요? 시간은 2~4분 정도 밖에 안되는데
최지호 : 좋은 영상 잘 봤습니다 ^^ 수면앤 다이어트 보조제도 있던데 .. 수면질 개선도 되고 자면서도 살 뺄 수 있다네요! http://iryan.kr/t6b1icyevo
오뚝이 : 와 진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김가을 : ....하...멋있어
H RTL : 흠... 뭐랄까... 저같은경우는 일종의 반복되는 것 처럼81~86까지 왔다갔다 하네요 이건 뭐 때문이죠??? 운동을 하면 몸무게가 줄긴 하는데 그래도 격차가 심하네요...
이은영/pie : 선생님 경보는 어디에 해당 되나요?
임서영 : 넵^^♡♡♡

... 

#자면서살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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