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품효과좋은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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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맥아더 조회 5회 작성일 2020-10-20 12:41:1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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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적으로 증명된 체중감량에 가장 도움 되는 음식 5가지

혹시 아직도 다이어트하면서, 식품 뒷면에 있는 칼로리를 보고 하루 섭취 칼로리를 계산하고 있나요? 아니면 음식을 먹을 때마다 복잡하게 핸드폰으로 칼로리를 찾고 계신가요?
과연 칼로리는 다 같은 칼로리이긴 할까요?

우리가 먹는 다양한 음식은 우리 몸에서 서로 다른 대사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러한 다양한 음식은 우리가 느끼는 배고픔과 호르몬뿐만 아니라 얼마나 많은 열량을 태우는 까지도 관여하는 놀라운 역할을 합니다. 즉, 체중감량을 위해서는 단순히 칼로리 계산으로만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기능적인 측면을 모두 고려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이 영상에서는 과학적으로 밝혀진 체중감량에 가장 도움이 되는 음식 5가지를 알려드릴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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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s | 참고 자료]
(1) Pourafshar S et al. Egg consumption may improve factors associated with glycemic control and insulin sensitivity in adults with pre- and type II diabetes. Food Funct. 2018 Aug 15;9(8):4469-4479. doi: 10.1039/c8fo00194d. https://www.ncbi.nlm.nih.gov/pubmed/30073224
(2) Vander Wal JS et al. Short-term effect of eggs on satiety in overweight and obese subjects. J Am Coll Nutr. 2005 Dec;24(6):510-5. https://www.ncbi.nlm.nih.gov/pubmed/16373948
(3) Umesh Kapil. Health Consequences of Iodine Deficiency. Sultan Qaboos Univ Med J. 2007 Dec; 7(3): 267–272. https://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3074887/
(4) Wall R et al. Fatty acids from fish: the anti-inflammatory potential of long-chain omega-3 fatty acids. Nutr Rev. 2010 May;68(5):280-9. doi: 10.1111/j.1753-4887.2010.00287.x. https://www.ncbi.nlm.nih.gov/pubmed/20500789
(5) Lumeng CN1, Saltiel AR. Inflammatory links between obesity and metabolic disease. J Clin Invest. 2011 Jun;121(6):2111-7. doi: 10.1172/JCI57132. Epub 2011 Jun 1. https://www.ncbi.nlm.nih.gov/pubmed/21633179
(6) Holt SH1, Miller JC, Petocz P, Farmakalidis E. A satiety index of common foods. Eur J Clin Nutr. 1995 Sep;49(9):675-90. https://www.ncbi.nlm.nih.gov/pubmed/7498104
(7) Ostman E1, Granfeldt Y, Persson L, Björck I. Vinegar supplementation lowers glucose and insulin responses and increases satiety after a bread meal in healthy subjects. Eur J Clin Nutr. 2005 Sep;59(9):983-8. https://www.ncbi.nlm.nih.gov/pubmed/16015276
(8) Johnston CS1, Buller AJ. Vinegar and peanut products as complementary foods to reduce postprandial glycemia. J Am Diet Assoc. 2005 Dec;105(12):1939-42. https://www.ncbi.nlm.nih.gov/pubmed/16321601
(9) Mario Kratz, Ton Baars, Stephan Guyenet. https://link.springer.com/article/10.1007%2Fs00394-012-0418-1. The relationship between high-fat dairy consumption and obesity, cardiovascular, and metabolic disease. European Journal of Nutrition, February 2013, Volume 52, Issue 1, pp 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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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체중감량 #다이어트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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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ra Altughar : من فضل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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لن انكر ان هاذا سيكون لطيفا ❤
그림덕후 : 계린은 삶은계란 계란프러이 계란찜 상관없죠? 그래도 1개씩 먹는게 좋죠?
쟁이개구 : 얼만큼 먹어야 좋은지도 말해줘야죠 감자는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은 아닌데
كيم لانا فخر الارمي غصبنعنخشمكم : شكد احبكم يلكوريين
옌니_Yen Ni : 내가 보려고 정한 식사예열
아침은 되도록 안먹기
점심으로 계란이랑 삶은감자먹기
저녁으로 요거트먹기
[후식은 요거트를 먹고 배를 비우는활동하기]
뚝배기에 우동사리만 가득한 나베. : 요거트는 무가당으로 당이 없는거 고르셔야됩니다.
아니면 당이 적은걸로 ..

당+지방이 만나면 맛있고 살찌는 크림이되죠..
Juyeon Park : 집에 있는 식초와 지방요구르트 먹어야 겠어요.. 칼로리가 아니라 영양소이다..
자자 : 안녕하세요! 요거트는 집에서 직접 만드는 그릭요거트를 섭취해도 효과가 괜찮을까요?
99550802h청담 : 고구마보다 감자를 추천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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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가르시니아
2) L-카르니틴
3) 공액리놀레산 (CLA)
4) 키토산
5) 카테킨, 카페인
6) 비만 치료 필요 대상
7) [주의] 장기 복용 피해야 할 성분
8) 근알의의 한판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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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온라인에서 텍스트만으로 개인 증상에 대해 질문을 주실 경우, 제한된 정보로 인해 답변 드리는 데에 한계가 있습니다. 질병은 건강에 굉장히 중요한 영역인 만큼!! 충분한 병력 청취 등을 위해 해당 부분은 근처 병원을 꼭 방문해 주세요. 여러분은 소중하니까요
- 최근들어 댓글양이 많아져서 모두 답변 드리지 못하더라도 넓은 아량으로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예림 : 8:48넌 내게! 똥을 권하지 마!~ 베이베~~
크레미 : 더블번 약을 선물로 그냥 받았는데요, 제가 운동도 하고있고, 식단도 조절하고 있는데 그럼 효과적으로 더욱 빠지나요??
나는야양파 : 살짝 죄송한데 괴짜 과학자 같은 느낌이 있네요
ice kenya : 똑똑한거 같은데 정신병자 같아요 ㅋㅋㅋ
BRIAN CHANG : 인턴할때 음주를 많이 햇나봐요 교수진에 엄청 혼났을듯
은색바지 : 하 저 진짜 급한데 grn 분홍이 한번에 하나씩 먹는건데 제가 헷갈랴서 세개 먹었는데 어떡하죠 ㅜㅜ
Jin Art : 응원해요~너무좋아여 열씨미사시구 유머까지 너무 멋진의사선생님~
정현선 : 똥싸고 오줌싸면 빠진다 ㅋㅋㅋㅋ
김라희 : 독특하심^^

유명한 다이어트식품 가르시니아, 이렇게 먹어야 효과적이다! [가르시니아 파헤치기#2]

가르시니아 섭취하시는 분들,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섭취방법! 먼저 확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멋지게토마토 : 1일2회,1일섭취량당 900mg 이라고적혀있으면 끼니전2알 끼니전2알 하루4알복용해도괜찮은거죠?
앞면에는 1000mg x112정이라적혀있습니다^^
하루4정복용하면 하루에1800mg이 되는거죠?
소 나타 : 건강식품에 괸심이 많은 한사람 입니다
제품을 알아보니 대부분 혼합제들이고 함량이 적어서
주성분의 용량을 늘리기 어렵네요
추천 리스트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어요
gud3701@naver.com 입니다^^
뿌우 : 식전말거 식후 먹으라는데 식전에 섭취해도되나요?
herblotion : 감사합니다! 저는 가르시니아 1000mg(HCA500mg)을 섭취하고 있었는데 모자랐었군요. 어디서는 2000mg 이상은 간에 나쁘다고 하던데 너무 과하게 먹는 것도 좋지는 않을 것 같아요!
킴슈아 : 앗 네네! 카테킨 관련하여 ib20016@naver.com 부탁드릴게요!
킴슈아 : 혹 저도 가르시니아, 카테킨 관련 메일 받아볼 수 있을까요??
짱아치야이야 : 저도 궁금해요~^^
zbvlsk@naver.com
J.H. Noah :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데 무엇을 먹어야 할지 몰라 여기저기 찾아보다 건기남 님의 유투브를 접하게 되었는데 신뢰가 확 가네요^^
다이어트 제품 추천 받고 싶어요^^
njhlily@hanmail.net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hhh hh : 올려주시는 영상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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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기정 : 올려주시는 영상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저도 제품 추천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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