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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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쥬얼리 조회 3회 작성일 2020-10-20 08:51:1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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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요없는 다이어트, 3가지 원칙만 지키면 성공합니다.

누구나 원하는 요요없는 다이어트, 건강하게 살을 빼고 그것을 잘 유지하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필요할까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3가지 원칙(꿀팁)을 알아봅니다.

#다이어트성공 #다이어트꿀팁 #다이어트요요
조영아 :

비만과 살 이야기(5) : 다이어트식단의 원칙 4가지

#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방법#올바른다이어트#비만#중독#다이어트
오늘은 다이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까해요.


비만과 살 이야기(5)
: 다이어트식단의 원칙 4가지


안녕하세요 음식중독치료한의원

온리유한의원 대표원장 박정환 입니다.



오늘은 비만과 살 이야기 다섯번째 시간으로

다이어트식단 대원칙 4가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네가지 원칙은 이렇게 하면 살을 잘 뺄수 있다와 더불어

이렇게 잘 유지하셔야 건강하고 꾸준한 생활을 영위할수 있다 입니다.



첫번째, 한번에 많이 먹지 않는다.

당연한 이야기 입니다. 과식은 위장을 늘리고 부담스럽게 하여

내 몸의 조절기능을 망가뜨리고 칼로리 섭취가 높기 때문에

당연하게 건강 및 체중관리에 좋지 못합니다.



두번째, 몸에 안좋은 음식을 최대한 피한다.

칼로리만으로 따져서 식사를 하시는 분들은

식사량은 굉장히 적어도 건강에 안좋은 음식을 위주로 많이 드셔서

결국에는 우리 몸을 망가뜨려 나중에는 칼로리를 줄여도 살이 안빠지는

상황까지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안좋은 음식이란 다들 잘 아는 술, 담배, 당이 많이 함유된 디저트류와 더불어

잘 모르는 가공이나 정제가 많이된 음식도 좋지 못합니다.

흔히 햄, 라면, 밀가루, 쥬스 등이 여기에 해당될수 있습니다.



세번째, 밤에 자기 전에 먹는 것은 좋지 않다.

아무리 하루칼로리 범위를 지키고, 좋은 음식을 먹는다 하더라도

밤에 자기 직전에 먹고 바로 자는 것은 소화기 뿐만이 아니라

수면의 질을 방해하여 다음날 컨디션과 장기화되면 몸의 여러부분을 안좋게 만들수 있습니다.

항상 다이어트는 건강과 컨디션과 동시에 이해하셔야 합니다.



네번째, 불규칙하게 먹는 것은 우리 몸에서 굉장히 싫어한다.

우리 몸은 항상 규칙과 일정함을 좋아합니다.

불규칙함을 굉장히 싫어하고 거부하는데

식사에 있어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언제는 하루 1끼 먹고, 언제는 3끼 다 챙겨먹고

언제는 많이 먹고, 언제는 거의 아예 안먹고 등으로

불규칙한 식습관만큼 다이어트에 적은 없습니다.

하루에 1끼든, 여러 끼니든 내 생활과 패턴에 맞추어

어느정도 큰 틀의 일관성은 있어야 합니다.





지금까지 다이어트식단 4대원칙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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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교통사고/두통/만성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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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한솔 : 1.많이먹으면안됨
2.늦게먹는건좋지않음(소화안됨,다음날힘듦)
3.건강에안좋은음식피하기(특히이런음식으로식사대체X)
4.최대한규칙적으로먹기

다이어트, 비만치료의 8가지 원칙

다이어트와 비만치료에 원칙을
분당 서현동 다이어트 비만클리닉 나우리가정의학과 이진복 원장과 함께 알아봅니다.

*분당 나우리가정의학과 연락처
비만클리닉 직통 : 031-8039-5898

* 나우리가정의학과 블로그
https://blog.naver.com/now9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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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복숙 : 밥이 정제 탄수화물이라면 밥도 먹지 말아야 하나요?
박시연 : 닭가슴살 말고 또 추천할만한 양질의 단백질이 있나요~~?
지금 펜디정먹으면서 다이어트하고있는데
아침점심저녁 항상 먹고있는데 식욕이 없어서 매끼마다 잡곡밥 3숟갈 과일 한개 견과류 한개정도 먹고있는데 이 식단에 단백질이 없는거 같아....
매 끼마다 닭가슴살 1개씩이랑 과일(방울토마토)소량 견과류소량으로 대채해도 될까요??

첫 다이어트에 선생님을 만나 너무 다행이에요 지금 영상 보면서 도움 많이 받고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효진 : 1끼 식사를 고구마로 해도 될ㄲㅏ요?
지구인입니까 : 건강한 식재료만 먹어도 식욕 줄어들고 자연스레 다이어트도 따라오더군요. 하루에 초콜렛 하나 먹고 다이어트 할땐 힘들게 빼놓고 위염와서 죽는줄 ㅋㅋㅋ 입맛은 얼마나 좋은지 요요는 시간문제. 요즘은 야채썰고 고기도 가끔 구워먹고 하니 딱히 배가 안고파요. 오히려 야채썰고 요리 하기 귀찮아 굶다가도 아 이러다가 한방에 터져서 엉뚱한거 집어먹거나 위염오면 큰일난다해서 의식적으로 꾸역꾸역 챙겨먹습니다 ㅠㅠ
김영희 : 불면증이 넘 심해서..넘 힘듭니다
김영희 : 복쌤..살찌는 음식 좋아하지도 않는데 갱녀기후뱃살이 확확~ㅠㅠ
Hyunjoo Kim : 다욧 8원칙 여러번 보고 다 외웠어요. 복쌤 다욧 1원칙 일주일정도 됬는데, 몸이 한결 가벼워진 거 같아요. 그리고 간헐적 단식은 1년 넘게 16:8은 칼같이 지켰으나 8시간안에 맘대로 막 먹었던 게, 살이 쪘던 원인같네요.ㅜㅜ요즘은 양질의 단백질,탄수화물,지방만 골라먹고 있습니다. 다욧 꼭 성공하겠습니다! 유용한 정보 나눠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구르미 : >요약<
1.정제된 탄수화물 끊기
2.양질의 단백질 충분히 섭취하기
3.양질의 지방을 골라서 섭취
4.섬유질, 물 많이 먹기
5.잠 푹자고 스트레스 줄이기
6.시간제한 다이어트(간헐적단식)
7.땀나게 숨이 턱에 차게 운동하기
8.다이어트에 관해 병원상담및 도움받기.끝
아뵤아뵤 : 전. 신장이 않조아서
ㅠㅠ
단백질 적당히 먹어요
유서연 : 복샘병원은 어디에 있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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