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안찌는체질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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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백만스믈하나 조회 3회 작성일 2020-09-16 08:26:2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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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 안찌는 체질 만들기

체질 연구 그만하고, 바로 감량하거나, 살찌지 않는 체질로 바꾸세요.

닥터U와 함께 / 닥터U10kg : http://www.doctoru.kr
병원 : http://doctoru.kr/clinic

닥터U 유태우 박사는 누구?
현 닥터U와 함께 원장
전 서울대 의대 가정의학교실 주임교수
전 서울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과장
전 서울대학교병원 건강증진센터 책임교수

저서
'누구나 10kg 뺄 수 있다', '유태우의 질병완치', '닥터U의 여자의 물' 등
브악이 : 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다시 태어나기!
rezaldaffa rezaldaffa : 내친구들도 다 바바티비 보던데 ㅋㅋㅋ 진짜 요즘 바바티비 모르는 흑우 있냐?
Rohit Patange : 회사상사한테 바바티비 가르쳐주니깐 밥사줌 ㅋㅋㅋ개꿀
hamdy tube : 댓글덕에 바바티비 보고 하루에 3딸 넘게 침;;
rona marenal : 인방중에서 바바티비 야하다고 유명한데 모르는사람 있음?
Koolaid _XLR4 : 여자알몸보고싶으면 바바티비 가라해서 갔더니 진짜 였네 ㅋㅋㅋㅋ 거기다가 무료라서 더소름
Zuhair Craft : 바바티비가 진짜 야하기로는 제일 유명함 원래
Dancing Feet : 요새 누가 ㅇㄷ보노? 바바티비 보면되는데 ㅋㅋ공짜에다가 굿굿
상우김 : 딱 말씀드리는데 유전자 차이라고 해서 소화흡수능력은 3%체 지나지않습니다. 그 작은 차이 가 낱낱 여러번이 모이면 차이는 나겠지만 결국 큰 비중은 식습관이겠죠?
bkw1975 : 살안찌는 체질은 있습니다~~~~~~~~~~~~저와 우리 아버님은 그렇게 많이 먹어도 살이 안찝니다.......남들은 해골이라고 부릅니다...........저를~

(Eng) 살 안찌는 체질이 되기위한 기초대사량 높이는 방법 4가지 | 누구나 쉽게 가능한 다이어트 | 은환씨

안녕하세요 여러분 은환씨입니다ღゝ◡╹)ノ♡
지난 번 식단에 앞서 대사량의 중요성에 대해 얘기해보았는데요

그럼 대사량은 어떻게 높이느냐?
무조건 운동 많이하고 야채 많이 먹는다고 되는게 아닌
내 몸의 작은 습관들 또는
생각보다 불규칙 했던 일상들을 짚어보는게 굉장히 중요해요

세상에 안힘든 #다이어트 없지만
죽을듯 노력안하고 요 4가지만 알고 생활만 해도
자연스럽게 내 몸이 바뀌는걸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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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많은 정보는 카페에서도 볼 수 있어요!
https://cafe.naver.com/dragonbool/2591

은환씨와 다른 곳에서도 소통하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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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쨩 : 목소리가 귀에 쏙쏙 들어와서 집중하고 정말 잘 봤어요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 ♡
배수현 : 3년전 은환님 블로그 글 보고 다욧해서 아이 돌잔치 멋지게 치뤘는데 둘째 낳고 키우며 또 살이ㅜㅜ
이것저것 다이어트 시도, 실패 반복하다 다시 은환님 비법으로 다욧하려고 해요.
영상까지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뭘봐 : 살이 빠지면 얼굴도 갸름해지나요 ..? 제가 얼굴이 동그래서 트라우마인데 달걀형정도 까지 가고싶은데 ...
Minhee Jung : 1. 기초대사:아침에 따뜻한 물 한잔 마시고 시작하기(스위치켜기!)

2. 활동대사: 햇볕보고 걷기
몸 따뜻하게
유산소 꾸준히
근력운동 꾸준히

3. 소화 대사: 자연식/
4. 수면 대사: 11시이전 자기/6시간 이상 자기
서현석 :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
권보경 : 내일부터 아침에 물 한잔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당!!:) 점심시간에는 햇볕 보고 산책하고 또 식전 식후로 물도 안 마시려고 노력해보려구요 ㅎㅎ 수면대사편은 기다릴게요!!
김보미 : 그렇게 먹어도 먹어도 살이 안찌는 동생을 마냥 부러워 하기만 했는데 노력하면 살 안찌는 체질을 만들 수 있다니! 내일은 아침에 일어나면 따뜻한 물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백지혜 : 대사량 내용 담아주셨음 좋겠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올라와서 넘 좋아용 ㅎㅎ 알려주신 대사 높이는 방법 바로 실천해봐야겠어용 ㅎ 정말 자고 일어나서 2키로 쑥빠지는 몸이고파용 ㅋㅋㅋ
송유진 : 오♡역시 유익한 내용이 한가득 있어서 내일 노트필기하며 또 다시 들어야 겠어요! 대사량을 높일수 있다니 넘 위로되고 감사하네요ㅎㅎ
행복한민남매맘 : 올라오자마자 집중해서 보았어요~~기초대사량높이기 꾸준히 실천해봐야겠어요^^♡ 늘 감사해요~~

마른 사람들이 살이 찌지 않는 이유

살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은 오로지 살찐 사람들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반대로 살이 찌지 않아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도 많죠. 그렇다면 살이 찌지 않는 사람들은 도대체 어떤 이유로 살 찌는 것을 어려워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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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자료

Role of the gut microbiota in nutrition and health - Ana M Valdes, associate professor, Jens Walter, CAIP chair for nutrition, microbes, and gastrointestinal health, Eran Segal, professor, Tim D Spector, professor

nutrition for health, fitness, \u0026 sport eighth edition - Melvin H, Williams

인체 생리학 7판 - Dee Unglaub Sliverthorn

10퍼센트 인간 - Alanna Collen

진화의 배신 - Lee Goldman
소통하는계정 : 145cm이고 29kg입니다..
살좀 쪄야하는데 저체중이여서.. 말라서 스트레스받고..느리게 먹는게 원인일까요?..제발 보통체중으로 올라가자..
cho기쁨 : 장이않좋아 며루치 근데 우리형제들 장안좋아도 살만 많이찜 나만며루치 유전적인거 크다
cho기쁨 : 살이가득하고싶어
유현우 : 결국 식습관안좋은데 비만인 사람이나 저체중인 사람이나 체질인거 잖아.. 내가 마른사람인데 군대에서 나온 식습관그대로 하루3끼 먹었지만 별로 차이 없었다 3키로 쪘나? 2년에 3키로가 말이냐.. 진짜 개돼지처럼 처먹으면 되겠지만 그마저도 억지로먹는 고통에 비해서 손톱만큼도 안찐다 그니까 살찌우는게 힘들다는거지 또 찌워놓으면 도로빠지고 빠지고 뭔 살이 쌓이지가 않아 튼튼한 항아리에 1리터 물부으면 잘 담기겟지만 세는 항아리에 5리터 부어봐야 자고일어나면 물 다빠져있다
돼지보틀pigbottle : 그래도 뚱뚱한거보다는 마른게 나은듯
야도란 : 점심에 닭가슴살 먹고 저녁에 213칼로리 우동먹었더니 0.5키로 찌고.... 그날 운동하고 물만 마셨는데 0.2키로 더 쪘음... 다음날 자고 일어났는데 거기서 0.3키로 빠짐...아ㅋㅋ
이윤성 : 전 이상적인 다이어트를 하고있었군요... 하지만 하루3끼 먹는것도 버거운데...
김경빈 : 먹기만 하면 설사...많이 먹어도 소화를 못해요 ㅠ.ㅠ
조수연 : 살 ㅈㄴ 빼고싶다 하..
나다 : 마른사람 보고 말랐다 하지말자 뚱뚱한 사람한테 너 왤케 뚱뚱해? 하진 않잖음 마찬가지로 말랐다 말하는 것도 엄청난 실례임

... 

#살안찌는체질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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