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형광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헐랭이 조회 4회 작성일 2020-10-20 08:46:44 댓글 0

본문

인생 형광펜 TOP5 | 입시덕후

이번엔 형광펜이다
이러다가 문구점 차리겠네
다른 것도 해줄게 기다려라 후..

#형광펜 #펜 #필기구 #문구 #문구류 #필기구추천 #인생템 #수험생 #마일드라이너 #에센티소프트 #다이소빈티지형광펜 #빈티지형광펜 #샤피엑센티 #스타빌로스윙쿨 #스윙쿨 #형광펜덕후 #다이소형광펜 #추천 #샤프 #인생형광펜 #인생템 #형광펜리뷰 #펜리뷰 #추천템 #고3 #고2 #고등학생 #중학생 #초등학생 #예비고1

입시덕후의 시니컬한 줄세우기 채널 [입시덕-후]

!유니브의 다른 채널들
유니브월드 : http://bit.ly/younivworld
연고티비 : http://bit.ly/yonkotv
입시덕후 : http://bit.ly/입시덕후

!입시덕후에게 협업/광고/제휴 문의
- contact@youniv.video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입시덕후 : 미친 형광펜들이 왔다
며칠동안 형광색만 보니까 눈아픔
그래도 너희가 좋아하니까 보람은 있네
주제 추천 늘 고맙다ㅎ 알지?
ss S : 프릭션이 없다니..
가은 : 스타빌로 스윙쿨 엄청 번지던데요 ㅠㅠㅠㅠㅠㅠ 제 펜이 그런건지눈 모르겠지만 볼펜 위에 하니까 다 번져요 헝헝 ㅠㅠㅠㅠㅠ
댓글쓰기로구독자1000명모으기 : 와 대박
T궁금소녀 : 자 주제 추천 갑니다,전 개인적으로 최악인 친구,최고인친구 라고 해서 라임도 맞추고 구독자들의 공감도 얻고 1석 2조이죠
정잰 : 인생 폰(지갑 x됨)
인생 색연필
인생 자
인생 가방
인생 샤프심
인생 문제집
인생 공부앱
소현TV최고! : 3:06,4:00ㄷㄷㄷㄷ짱이뻐
김한희 : 뭐니뭐니해도 문방구에서 100원주고사는 형광팬이 최고임 ㅅㄱ
metel999 : 이거 트윙클 형광펜도 이뻐요!!(제 특정상)
민윤기가최고야짜릿해 : 스타빌로 스윙쿨 색감은 되게 예쁜데
플래너에 쓰면 뒤에 다 번져서 비춰요ㅠㅠ

국산 형광펜 추천! 최고의 제품은? 직접 70개 써봤다!!!

안녕하세요 오디입니다!
오늘은 국산 형광펜 최강자를 한번 가려봤습니다.
사용감 비침, 번짐까지! 리뷰 를 해봤어용

#형광펜 #국산형광펜 #형광펜추천 #필기구

오디가 학창시절 가장 좋아하던 필기구가 바로 형광펜이었는데요
리뷰하면서도 넘모 재밌었네용
국산 형광펜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용
chaeg임 : 와..오진ㄷ......수고하셨어요 ㅠㅠ
이름 : 정말....감사합니다...ㅠㅠ복받으세요ㅜㅜ
Candy : 저는 비침에 엄청 신경쓰는데 이거에 대한 리뷰는 의외로 별로 없더라구요 정말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자바보다 에센티 더 좋아하지만 연한색(민트 등)만 잘 안 비치고 진한 크림오렌지나 블루세레스트 같은 이쁜 색은 또 엄청 비치더라구요ㅠㅠㅠ 자바 가격도 저렴한데 다른 색 더 사봐야겠어요~^^
가나다 : 당신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국산 펜을 널리 알리는 진정한 애국자..☆
이건 공감 마구마구 눌러야 돼!!
나도 자바 써봐야겠다ㅎㅎ
박상욱 : 수고하셨어요 ㅋㅋㅋㅋㅋ
이유진 : 끄앙 글씨 쓰시고 번짐비교...문제집에도 해주시다니...!넘나리 도움되는 영상 감사합니다:)
국어의 기술 : 저는 고체형광펜이 쓰기 좋더라고요. 고인물도 안 생기고... (고인물이라 괜히 찔림.)

필기구 덕후의 수험생들에게 유용한 펜, 형광펜, 색연필 추천 영상 (writing instruments, colored pencil, highlighter)

안녕하세요! 진티입니다 〰️

이번 영상은 예전부터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저의 펜, 색연필, 형광펜 소개 및 추천 영상이에요! 저는 필기구 덕후라서 가지고 있는 필기구가 굉장히 많은데 그 중 사용해보고 좋았던, 추천해드리고 싶은, 그리고 제가 자주 사용하는 것들을 모아봤어요! 아무래도 제가 수험생이다보니 수험생분들께 조금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시구요, 항상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추가) 제가 사용한 스타일핏 제트스트림은 0.5 입니다!!!!!

#필기구 #필기구소개 #필기구추천 #공시생 #임고생 #수험생

instagram: @2019.zin.t
blog: http://2019zint.blog.me
진티zin.t : 제가 사용한 스타일핏의 제트스트림 두께는 0.5 입니다 !
seungju park : 나만 진티님 영상보다 공부하고 싶어서
책상에 앉는순간 침대로 날라가는 사람 나뿐인가?
엠카르페디엠 : 색연필 깎이는 무인양품 쓰시는 건가요?
단아인 : 그레이쳐돌이,,,네일까지 완-벽
Gayatri G : Where are the subtitles?
센ˇ : 제일 처음에 나오는 달력같은거 어디서 구매하나여???
차해원 : 종이 받침대? 그거는 어디 제품인 지 알 수 있을까요ㅠㅠ
꽁연 : 메모지정보좀요
cua cua : I love this tipes of videos, its soooooo satisfying. Nice job
장우영 : 30:00

... 

#수입형광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1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s-collectio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